* 20241111 업데이트 목록
● 랭킹보상 (링크)
● 랭킹보상 (링크)
● 용던1,2,3층(신규사냥터) 아데나 소폭 상향
● 신규상자 유지 기간 3일 -> 1일 수정 및 7검4셋으로 내용물 대폭 상향
● 마법사 타인 대상 레벨별 이뮨투함 수치 조절 (하향)
● 기사 9검5셋 상자에 커검 추가
● 환술사 키링크 데미지 공식 변경 (하향)
● 환술사 본브레이크 확률 소폭 하향
● 요정 자동스킬에 블레스웨폰 추가 및 이글아이 재사용 안되던 버그 수정
● 게일 이펙트 본섭화 수정(스킨적용)
● 기타 소소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
* 20241104 업데이트 목록
● 수표상점 추가
● 피크타임 고급 보스 레이드 상자 상향
● 전체 아이템 드랍률 상향
● PC상아탑 추가 (순수 경험치 사냥터, 85이상 + 랭킹 11위부터 진입 가능)
● 상아탑, 라던, 잊섬 아데나 상향
● 일반 사냥터 아데나 하향
● 귓속말 레벨 제한 일자별로 증가(운영자 사칭방지)
● 이미 배운 마법은 배워지지 않도록 수정
● 주말, 오픈일 드랍률 피크타임 이벤트 삭제
● 기타 소소한 사냥터 밸런스 수정
* 20241016 업데이트 목록
● 공성 중 공성장 밖 공격 시 공격 불가 멘트 추가
● 공성 중 공성장 밖 공격 시 공격 불가 멘트 추가
● 이벤트 화수분 유지기간 7일로 변경
● 용기사 약점노출 단계별 데미지 상향
● 고무 활요정 사냥 밸런스를 위해 고무 몬스터 피격 데미지 하향(몬스터 질겨짐)
● AC에 따른 방어 성능 하향
● 오픈일 9시30분까지 보스 등장 제거
● 5단계 축인형 변경 비법서 추가
● 오픈 당일에만 아데나 2배 이벤트 진행(8~10시)
● 피크타임(오후7~12시) 보스레이드상자(한입상자) 상향 처리
● 자동물약 물약 사용 속도 소폭 하향
● 상아탑 6~7층 하딘의 분신 개체수 증가 및 리스폰 시간 대폭 상향(다크호스 드랍)
● 아데나 / 아이템 드랍률 리밸런싱
* 20241007 업데이트 목록
● 자동물약 및 자동버프 명령어 추가 (.도움말 참고)
● 인첸트제한 확인을 위한 명령어 추가 (.도움말 참고)
● 일자별
경험치 지급 레벨 수정 처리(기준시간 오후6시)
● 초반 전투
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급 불멸의 가호 가격 대폭 하향
● 일자별
인첸제한 및 집행 드랍, 상점화 시기 조절 (링크)
● 고무 사냥
활성화를 위하여 아데나 및 드랍률 상향
●
라던/잊섬/상아탑 아데나 상향
● 일반 사냥터
아데나 하향
● 방어구류
인첸 시 5 -> 7 강화 확률 대폭 상향
● 악세상점
오림의 장신구 주문서 표기에 [축복] 추가
● 이벤트
화수분 오림장신구 상자 -> 축오림 수정
● 마물/암석
세트 성공 확률 대폭 상향
● 용기사
약점노출 확률 소폭 상향
● 영생의빛 각
클래스 마법 성공 확률 상향
● 카운터배리어
베테랑 시전 후 무기 착용 해제시 스킬 아이콘 삭제 되지 않던 버그 수정
● 기타 소소한
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